온라인서비스

  • 공지사항
  • 병원소식
  • 협력병원 알림방
진료시간표 배너

병원소식

편안함을 드리는 동아대학교의료원이 되겠습니다.

홈으로 > 온라인서비스 > 병원소식
등록
산학 및 업무협약 체결 - 영산대학교, 의·보 서부지사
1970-01-01 09:00:00 / 17278

산학 및 업무협약 체결 - 영산대학교, 의·보 서부지사

 

  동아대학교의료원과 영산대학교 산학협약식을 신관 7층 의료원장실에서 남경진 의료원장님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분들과 영산대학교 부구욱 총장님과 관계자분들께서 참석한 가운데 6월 12일 14시 30분에 체결하였습니다.

  국민건강관리공단 서부지사도 의료원장실에서 의료원장님과 보직자분들 그리고 국민건강관리공단 조경구 서부지사장 및 관계자분들께서 참석한 가운데 각각 6월 11일 13시 30분에 체결하였습니다.

 

  본원과 영산대학교의 산학협약을 체결함으로서 보건·의료 공동연구의 활동 강화로 지역사회에 필요로 하는 인력확충 뿐만 아니라 연구자료 및 정보교류의 활성화로 지역사회의 보건 및 의료서비스 향상에 기여하여 상호 기관에 협력을 도모할 것 입니다.

 

  또한, 본원의 뇌졸중(중풍)센터와 국민건강관리공단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사업을 위한 협력과 공동참여로 뇌졸중 환자의 건강증진을 도모와 국민의 평생 건강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건강증진사업 홍보로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산학협약체결한 영산대학교는 1973년 학교법인 성심학원으로 개교하여 현재 2개의 캠퍼스와 8개의 대학원, 9개의 단과대학, 38개의 학과, 2개의 학부로 구성된 종합대학입니다.

 

  각 기관들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학 활용하여 지역민들의 건강과 의료서비스 증진과 건강증진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민 의료서비스 발전에 기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영상대학교 산학협약체결>

<국민건강관리공단 서부지사 협약체결>

이전 본원 로봇수술센터 제1회 한·중 비뇨기학회 포럼 개최
다음 동아대병원 모바일 앱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