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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대학교대신요양병원 업무용 PC 구매 입찰(긴급)
1970-01-01 09:00:00 / 14837
학교법인 동아학숙 공고 제2018-07호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건명 : 동아대학교대신요양병원 업무용 PC 구매 입찰(긴급)
 나. 구매품목 : 데스크탑PC(키보드 및 마우스 포함) 109대, 모니터 129대, 노트북 2대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라. 낙찰자 결정 : 학교법인 동아학숙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마. 입찰보증금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입금증)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 법인에 제출해야 함
  2)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응하였거나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계약 미체결시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학교법인 동아학숙에 귀속됨
 
2.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본사 또는 지사를 부산광역시 내에 둔 업체로서 납품예정제품의 본사(지사) 또는 정식대리점인 업체
     제조사가 아닌 지사 또는 대리점의 경우 제조사로부터 정품(완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나. 납품완료일로부터 3년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현장방문) 제공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 참가 자격제한
  1) 동아학숙 재무회계규칙 제5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업체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 업무정지, 부도, 파산, 해산,
       휴업, 폐업,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입찰공고 일정


4.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서식 사용)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정식대리점 증명서(대리점이 입찰할 경우) 1부
 라. 납품예정품목 사양서(제조사, 품명, 상세사양기재) 1부
 마. 제조사의 정품(완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100 이상, 1개월 이상)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아.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자.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차. 사용 인감 도장 지참
 
5.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함
 나. 제출된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낙찰자는 계약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음
 라. 입찰 관련 문의는 사업과(☏051-255-9021, 담당자 김보길)로 하시기 바람
 
붙임 1. 입찰 유의서 1부
        2. 규격서 1부
        3.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각 1부
        4. [서식]입찰참가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15.
 
학교법인 동아학숙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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