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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및 직원급식, 푸트코트 위탁운영 입찰공고
1970-01-01 09:00:00 / 15023
공고번호 : 제2018-3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상기 명시된 시간 이후 입장 절대 불가 (병원 특성상 교통이 많이 혼잡하오니, 주차로 인해 소요되는 시간 필히 고려하여 참석 부탁드립니다.)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3년간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서 이행실적, 경영상태, 제안 발표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춘 업체로 입찰 공고일 기준 다음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공동수급 불가)
(가) 식품위생법 제37조에 따른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허가받은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의료시설에서 1년 이상 환자급식 위탁 운영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다) 과업설명회에 참여한 업체(과업설명 불참자에게는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지지 아니함)

6. 과업설명회 참가자 제출서류 : 과업설명회 참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7. 입찰 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추정 위탁비의 5/100 이상(유효기간 입찰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을 입찰 등록 시 현금 또는 보증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하며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9. 입찰참가 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제안요청서 참조) 각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부
(라) 사용인감계(해당업체)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업체) 각1부
(사) 입찰이행보증서 1부
(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이내) 1부
(자)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허가증 사본 1부
(차) 근로조건 이행 확인서 및 확약서 (본원양식) 각1부
(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의료시설에서 1년 이상 환자급식 위탁 운영 계약 실적」 1부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첨부 필수
*금액 높은 순으로 제출하되, 동일사업장 내 계약연장 및 재계약의 경우는 1건으로 간주
(타) 환자 일반식, 치료식 1식당 가격, 푸드코트 매출액대비 수수료율, 최저하한금액(월) 가격 입찰서 (산출내역서 포함/봉인 및 봉인부분 날인) 1부
(파) 푸드코트 규모(㎡, 점포수), 직원식당+푸드코트 투자금액 (산출내역서 포함/봉인 및 봉인부분 날인) 1부
(하) 제안서 7부, 전산파일(USB) 1개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①제안요청서 ②과업설명내용 ③과업지침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과업설명 시 공지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안발표회 순서는 제안서제출(입찰참가자등록 역순)으로 발표함
(다) 과업설명회 및 입찰 참가자에 한하여 주차권을 지급함
(라)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영양과 (☎051-240-5643)
(마)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사항 : 관재과 (☎051-240-5352)
 
 
 
 
2018. 1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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