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비스

  • 공지사항
  • 병원소식
  • 협력병원 알림방
진료시간표 배너

병원소식

편안함을 드리는 동아대학교의료원이 되겠습니다.

홈으로 > 온라인서비스 > 병원소식
등록
(수정)세탁물 위탁 처리 용역 입찰공고(긴급)
1970-01-01 09:00:00 / 15689
 공고 제2018-5호
 
 입 찰 공 고(긴급)
(수 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경쟁 입찰의 참가 자격" 해당자 및 제 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 되지 않는 업체
나.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 및 폐수배출시설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연속 세탁 장비를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600병상(허가병상) 이상의 종합병원 세탁물 이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라. 제한요청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마. 세탁물의 납품이 수거일로부터 1일(익일) 이내 반드시 전량 납품이 가능한 업체 (시방서 참조)

4. 계약기간 : 2018. 3. 1. ~ 2019. 2. 28.(1년)
※ 계약 만료일전 상호 협의에 의하여 1년 연장이 가능 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동아대학교의료원 관재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본 의료원에 귀속됩니다.

6. 협상적격자 선정 및 계약 방법
가. 입찰등록이 5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1차 서류심사 결과 상위 5개 업체만 2차 제안평가 기회를 부여합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서 이행실적, 경영상태,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한다.
다. 기술능력평가(80%) + 입찰가격(20%)에 의한 종합평가
라.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마.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기술 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주요 사업 수행실적이 많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기간 내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하고,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조건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사. 제안서는 동아대학교병원에서 구성한 평가위원이 심사평가 함.
 
7. 입찰무효
가. 본 의료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 무효 조건에 해당 하는 경우.
 
8. 명시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사업장의 주변여건, 제안요청내용, 시방서, 내부시설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사업장의 지하 차량 진입로 및 주변 시설물을 확인한 후 입찰 바랍니다.
나. 공동수급(공동이행, 분담이행) 및 하도급 불허함
다. 대금지불조건 : 동아대학교 의료원 지불 조건에 의함.
라. 상기 입찰 공고 및 시방서, 제안요청서 등에 기재된 내용 이외 입찰과 관련된 내용은 국가 계약법, 본원회계 규정에 따름.

 
9.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나. 입찰서 1부 (금액 표기하여 봉인한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 대조필)
라.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마. 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부)
바. 사용 인감 도장 및 사용인감계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사. 신분증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아. 사업 제안서 6부 (제안서파일 USB 메모리 별도 제출)
자.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 및 폐수배출시설신고 인․허가증 사본 각 1부
차. 실적증명서 1부
카.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타. 기타 관련 증빙자료 각 1부
 
10. 기타
가. 과업에 관한 문의 사항 : 중앙공급실 ( 전화 : 051-240-5761 )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 : 관재과 ( 전화 : 051-240-2361 )
 
 
2018년 1 월 30 일
 
동 아 대 학 교 의 료 원 장

 
이전 동아대학교병원 장례식장 리모델링 설계 및 시공 일괄공사(긴급) 제안 공모
다음 동아대병원 모바일 앱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