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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외래 리모델링공사 기계장비 제작 설치 입찰 공고
1970-01-01 09:00:00 / 15523
공고 제2018-4호
  

 
본관 외래 리모델링공사 기계장비 제작·설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부가내용: 우리병원 본관 외래 리모델링공사 공기조화기 및 전열교환기의 제작설치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3. 제작사양 : 시방서 참조
  가. 명시된 규격(품질)과 동일하거나 동등 이상의 제품을 납품(제조사 정품 외 물품은 납품 불가)
  나. 동일 규격이 아닌 동등 이상의 제품 납품 시, 동등이상의 규격(품질)을 증빙하는 제조사 공식 문서 및 관련 비교증빙자료를 제출하여 본원 시설관리과 담당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본원 회계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업체
 
5. 납품 및 설치 완료기간 : 계약일로부터 24개월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동아대학교의료원 관재과에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본 의료원에 귀속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 본 의료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합니다.
 
8. 명시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시방서 및 도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대금지불조건 : 기성고에 의한 공사대금 지불 (매 2개월)
 
10.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동아대의료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라.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사용인감계 (해당자에 한함)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아. 사용인감 도장
  
11. 입찰무효
  가. 본 의료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 무효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12. 기타
  물품규격 및 설치시방에 관한 사항은 본 의료원 시설관리과 (051-240-2240)로,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관재과 (051-240-23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01월 26일

 
동 아 대 학 교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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